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글무설치]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1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0. 26. 16:19

    다운로드



    [한글무설치]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1
    파일명용량
    Call of Duty 7 - Black Ops 1.zip7.3G


    [한글무설치]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1

     

    잘 다운 받으시고 압축파일을 푸시고 즐겜하시길 바래요 ㅎㅎ


    seotaeju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쿠폰도 하나주시면 베리베리 감솨~~~~
    현규선생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아 해결됬어요 감사합니다!!
    사냥
    그거 구글 검색창에 쳐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평화지킴이
    XINPUT1_3.dll이 없어 코드 실행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면 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라고 나오며 실행되지 않습니다. ㅠㅠ
    양상군
    넵 즐겜하시길 바래요 ㅎㅎ
    siyk
    넵 즐겜하시길 바래요 ㅎㅎ
    탄진역에전
    실행은 잘 되는데 계속 중국어인데.. 이커 어케 바꾸나요 실행법대로 다 한거같은데 중국어랑 영어밖에 안됩니다.
    훈남공세
    어떻게 실행하나요? ㅠ. 중국어로 되어있네요..ㅠㅠ
    처박힐메테오
    BlackOps.exe를 누르면 게임이 실행됩니다.
    svt486
    저는 중국어가 안 나오는데 참 이상하네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