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요청자료]초레어 1999년 마이트앤매직 7탄 쌉고전게임!! torrent
    카테고리 없음 2021. 2. 4. 17:32
    [요청자료]초레어 1999년 마이트앤매직 7탄 쌉고전게임!!
    파일명용량
    K2K33_Final.exe6.2M
    MM7K_Win.zip.k2k640.4M
    MM7K_Win_config.7z2.1M


    1999년 도 초레어 마이트앤매직 7탄입니다 

    히어로즈 시리즈가 아니고 오리지날 진국 고전게임입니다

    요청자료로 올려달라하셨는데 저작권때문에 업로드실패로 떠서 다시이렇게 올려드립니다~


    윈도우 64비트 정상구동 가능합니다~

    압축은 k2k 유틸로 먼저 변조하신후에 풀어주세요~



    유하good
    하하 ㅋㅋㅋㅋ왈도의전설이죠^^저도 이걸 어떻게 찾았는지 ㅠㅠㅠ
    바삿
    기대됩니다:)
    width008
    k2k 유틸이랑 zip 파일 만 받으시면됩니다 win config.7z 파일은 필요없어요~
    wkdldjsxo
    안녕하신가! 힘세고 강한 아침, 만일 내게 물어보면 나는 왈도 ㅋㅋㅋ 의 후속편 입니다. 6은 게임잡지 시디로 가지고 있었는데 7은 처음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예나비
    아... 이건 받을수 밖에 없잖아..! k2k 파일까지 묶어서 주시네요 ㅋㅋ 자료좀 많이 올려주세요.
    에리킬
    잘됩니다ㅜㅜ 감사합니다ㅜㅜ cd가 없어져서 한참 찾았었어요ㅜㅜ 중고시장에도 없더라고요ㅜㅜ
    허라려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mgins
    정말 오래된 고전 이군요 ^^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